에버랜드 자유이용권 할인 받고 이용하는 방법(제휴카드 스마트 할인 예약 등)

안녕하세요? 트위티 파파입니다.

어느새 2020년도 5월 중순을 넘어가고 있습니다. 날씨가 점점 따뜻하다 못해 한 낮에는 더울 정도로 기온이 많이 오르고 있습니다. 전 세계가 아직 코로나 바이러스로 정상적인 삶이 어려운 가운데 우리나라는 이태원발 확산이 생각보다 심하진 않아서 다행이지만 여전히 종식이 아니기 때문에 조심해야 하는 상황은 앞으로도 지속될 것 같습니다. 저도 딸과 함께 놀이공원, 동물원 가는걸 계획하고 있었는데 아직은 시기상조 같아 생각만 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에버랜드 자유 이용권 가격과 할인 정보를 정리해볼까 합니다. 자유롭게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 그 날까지 모두 화이팅입니다.

 

 

 

에버랜드 자유이용권 가격은 얼마인가요?

 

예전에 제가 어렸을 때만 하더라도 에버랜드 이용권에는 자유롭게 놀이기구를 탈수 있는 자유이용권과 놀이기구 이용 없이 입장만 할 수 있는 입장권이 별도로 있었는데 요즘은 자유이용권으로 통합이 된 것 같습니다. 기본적으로 이용권과 연간 회원권으로 나눌 수 있는데 가격 정보는 아래 홈페이지에서 발췌한 내용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일일 이용권은 대인 주간 기준 56,000원입니다. 하루 종일 에버랜드에서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놀이기구도 자유롭게 탈 수 있으니 생각해보면 외국의 놀이공원보다 비싼 편은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할인율이 적용된 야간권, 2일권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연간회원권은 에버랜드를 1년 내내 이용할 수 있고 캐리비안 베이 등 각종 할인 등을 받을 수 있으며, 종류에 따라 혜택이 다릅니다. (이건 기회가 된다면 제가 연간회원 가입 의사가 있기 때문에 추후에 포스팅으로 다루도록 하겠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일일 이용권 기준으로 할인 받는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에버랜드 이용권 할인 받는 다양한 방법

에버랜드 이용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굉장히 다양합니다. 에버랜드 홈페이지 중 할인&이벤트 페이지를 들어가시면 관련 내용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먼저 크게 카드 할인과 이달의 할인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먼저 카드 할인을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카드 할인을 말 그대로 소지하고 있는 카드로 입장권 할인을 받을 수 있는 것으로 에버랜드 제휴카드 이용방법, 현대 M포인트, 아시아나 항공 마일리지, KT멤버십, 신한카드로 다시 구분이 됩니다. 그 중에서 몇가지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버랜드 제휴카드 할인 (가장 할인율이 크고 동반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방법)

 

 

 

가장 많이 사용하실 것이라고 생각되는 에버랜드 제휴카드 스마트 예약입니다. BC카드, 신한카드, KB국민카드, 현대카드, 삼성카드, 하나카드, NH카드, 씨티카드 등 거의 대부부의 카드사와 제휴를 맺고 있는 에버랜드에서 본인 소지 카드로 인터넷 예약(스마트 예약)을 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법은 주간권에 기준 본인은 61% 할인, 동반 3인까지 최대 45% 할인이 되는 방법입니다. 이렇게 되면 본인은 56,000원 입장권을 최대 61% 할인 받아 21,900원에 구입할 수 있고 동반자는 휴일 기준 37,900원에 구입이 가능합니다. 점심 값은 할인으로 절약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본인이 갖고 계신 카드가 해당 카드에 포함되는지 여부는 에버랜드 홈페이지의 제휴카드 목록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굉장히 많은 카드를 사용할 수 있으니 반드시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 제휴카드로 현장에서 결제할 경우 50%를 할인 받을 수도 있습니다. 만약, 제휴카드를 모두 갖고 있다면 할인금액을 따져 첫번째 스마트 예약과 현장결제 중 비교해서 진행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만 제휴카드 할인을 위해서는 일정 신용카드 사용실적이 있어야 하니 카드사별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이 밖에 신한카드 전 회원 대상으로 48% 할인도 하고 있고 빠르게 입장이 가능한 Q-Pass 패키지도 있으니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제휴 카드사가 업데이트 될 수 있기 때문에 에버랜드 방문 전 확인해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제휴카드 할인을 못 받는다면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자

제휴카드가 없거나 실적이 충족되지 못해 제휴카드 할인을 못 받는다면 네이버 예약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사실 저도 올 해 초에 에버랜드에 가서 결제를 하려고 보니 제휴카드 실적이 충족되지 못해 할인을 못 받고 그 자리에서 네이버 예약을 이용해 입장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제휴카드 할인만큼 할인율이 높지는 못하지만 그래도 최대 37%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으니 네이버 예약을 통해 꼭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대인 기준 평일/휴일 구분 없이 34,900원에 이용 가능해서 약 37% 할인을 받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아이디만 있으면 누구나 예약가능하고 그린티켓이라고 해서 언제나 취소/환불이 가능한 티켓이니 제휴카드 할인을 못 받으시는 분들에게는 가장 좋은 방법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예약은 예약하고 나면 예약 정보와 QR코드가 전송되고 그걸 입장하실 때 바로 보여주시면 추가적인 작업 없이 바로 입장 가능하니 신속성도 좋습니다. 

 

이제 5월도 중반이 넘어가고 있습니다. 딸 아이가 18개월이 넘어가고 있는데 여기저기 다니고 싶은 마음이 굴뚝 같습니다. 그런데 그렇게 자유롭게 다닐 수 없는 이 현실이 너무나 안타깝고 슬픕니다. 부디 현재 상황이 조금 진전되면 딸 아이와 함께 에버랜드 할인 받고 가서 신나게 놀고 오고 싶습니다. 모두들 에버랜드 제휴카드 및 스마트 예약 할인 정보 참고하셔서 좋은 시간 보내시기 바랍니다.

댓글(4)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