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비 무브 이유식 마스터기 쿡 마스터 실사용 후기

안녕하세요? 트위티 파파입니다.

육아하시는 분들 이유식은 어떻게 먹이고 계신가요? 아니면 자녀 계획이 있으신 분들은 이유식은 어떻게 주실 생각이신가요? 저희 딸은 이제 막 20개월은 넘어 이제는 밥에 반찬을 먹는 시기가 되었습니다. 이렇게 보면 시간이 참 빠른 것 같으면서도 고생하는 와이프가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저희는 아직까지도 아기 밥에 간을 해서 주고 있지는 않습니다. 개인별로 차이가 있겠지만, 저희는 24개월 이후에나 조금씩 먹여보자는 생각으로 하고 있는데 분유를 끊고 이유식을 먹을 때도 직접 집에서 와이프가 이유식을 만들어 먹였습니다. 물론 가끔 시중에서 이유식을 사서 먹이기도 했지만 될 수 있으면 해서 먹이자는 생각이 강해서 베이브 무브의 이유식 마스터기를 활용하여 이유식을 집에서 해서 먹였고, 아이도 잘 따라주어서 정말 유용하게 잘 사용했습니다. 오늘은 사용한 지 좀 되었지만, 중고로 판매하려고 사진을 정리하던 중 베이브 무프 이유식 마스터기를 리뷰해보고 싶어 실제 사용 후기를 말씀드리겠습니다. 협찬이나 광고가 아니면 직접 구입하여 사용후 남기는 리뷰입니다.

 

 

베이브 무브 이유식 마스터기 쿡 마스터

 

 

 


베이비 무브에서 출시한 이유식 마스터기 쿡 마스터는 이유식 재료를 직접 찜기로 찌고, 그걸 다시 믹서기에 갈아서 이유식 형태로 한 번에 만들 수 있는 올인원 이유식 조리 기구입니다. 저희도 잘 모르고 있다가 주변에서 많은 추천을 받아 구입하게 되었는데 정말 처음에 하나로 이유식을 만들어 줄 수 있어서 너무 신기하고 좋았습니다. 게다가 자체적으로 물을 넣지 않아도 스팀으로 찌면서 나오는 수분으로 육수까지도 만들 수 있으니 이유식을 직접 해주고 싶으신 분들에게는 강력 추천합니다. 베이비무브 쿡 마스터는 이유식뿐만 아니라 바쁜 현대인들이 음식을 하는 데에도 좋습니다. 해동도 되고 스팀으로 요리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찜이나 죽 등 간단하게 아침을 준비하는 등 쿡 마스터를 활용한다면 아침을 든든하게 챙길 수도 있습니다. (사실 저는 이유식 만드는 용도로만 사용을 해봤습니다.) 이 외에도 살균 기능이 있어 젖병이나 쪽쪽이와 같은 육아 용품을 소독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사용해보니 젖병을 살균하기엔 다소 작은 감이 있고 장난감이나 쪽쪽이 등은 살균이 가능합니다.

베이비 무브 이유식 마스터 실제 활용

 

 

위 사진은 저희 와이프가 직접 딸 아이에게 만들어준 이유식 만드는 과정의 일부입니다. 보시면 3단으로 되어있는 찜기에 야채, 고기 등을 넣고 스팀으로 한번 쪄 주시면 아래에 육수 받이가 있어 채수부터 고기 육수까지 물 없이도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에서의 팁은 야채를 가장 상단으로 하면 채수가 위에서부터 떨어지며 고기 육수가 더 맛있게 만들어진다는 것입니다. 이렇게 한번 스팀으로 찐 다음 바로 옆에 있는 믹서기에 밥과 재료들을 넣고 단계별로 갈아주면 초기 이유식부터 후기 이유식까지 모두 만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만들어진 이유식을 소분하여 냉동실에 얼려 두었다가 데워서 주면 바로 만든 이유식처럼 맛있는 이유식이 완성되고 저희 딸 같은 경우에는 너무나 잘 먹어줘서 많이 사용을 했었습니다. 또한 세척도 완전 분리가 되기 때문에 굉장히 위생적입니다. 믹서기의 모터 부분과 스팀이 나오는 부분을 제외하고는 완전 분리가 되며 각각 세척하여 사용할 수 있어 위생적이고 간편함 때문에 더 마음에 들었습니다.

마치며

 

 

딸 아이가 어느새 20개월이 되어 이제는 저희가 먹는 밥을 해서 반찬만 따로 만들어서 같이 먹고 있습니다. 요즘 간편하게 이유식을 배달까지 시켜서 먹일 수 있지만, 손수 엄마 아빠가 만들어주는 이유식을 먹여 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베이비 무브 이유식 마스터기를 이용하면 보다 쉽고 빠르게 만드실 수 있으니 육아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현재 20만 원 조금 안 되는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고 저는 중고로 처분하였는데 참 잘 사용하고 만족한 제품이었습니다. 무조건 사 먹는 이유식이 나쁘진 않지만 좋은 재료로 정성껏 아이가 먹을 이유식을 한 번 준비해보시는건 어떨까요?

댓글(0)

Designed by JB FACTORY